FAQ

  • 포플은 소비자의 불만이나 분쟁의 원인 등을 조사하여 3 영업일 이내에 진행경과를 소비자에게 안내하고 10 영업일 이내에 조사결과 또는 처리방안을 소비자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소비자의 불만사항을 처리함에 있어서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및 관련 법령과 규정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은 국민은행, 우리은행중 선택하신 계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은행 계좌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계좌이체"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924501-01-340671  (주)디스토션

     

    - 우리은행  1005-802-869605  (주)디스토션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시 주문완료후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경우 고객님의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 후 7일 이전에 확인메일과 SMS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플에서는 무통장입금과 실시간계좌이체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국세청 홈텍스 웹사이트(www.hometax.go.kr)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발급을 필요로 하는 분의 휴대폰 번호와 사업자번호로만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시 결제입금자와 정보가 동일하게 처리되며, 다른 분의 명의로 현금영수증 발급은 해드리지 않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죄송합니다만, 일반구매자 고객을 위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이 지출증빙용으로 발행이 가능하오니, 현금영수증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점문의   

    포플에 입점 또는 관심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원하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