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상품 배송지 정보가 변경되셨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결제완료"에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의주문내역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배송지 정보에서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주/도서/산간 지역으로 배송되는 제품의 대한 일반지역으로 수령지 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플의 대부분의 일반배송 상품은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특정일 지정 배송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화훼상품은 주문시 배송희망일을 알려주시면(배송요청사항에 입력),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 죄송합니다만,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지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지별로 나누어서 별도로 각각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네 가능합니다. 다만, 묶음배송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동일 판매자의 상품이어야 합니다.

    2. 상품을 받으실 배송지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자가 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전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이후의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묶음배송을 요청하시거나,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플에 등록된 상품중 창작자에 의해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된 제품은 대량생산되는 일반 공산품보다 제작기간이 더 걸리는 점을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주문후 제작 상품이 대다수이며 제작 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대략적인 배송시간은 제품상세 페이지의 안내문을 참조하시고 필요시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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