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배송지 정보가 변경되셨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결제완료"에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배송지 정보에서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주/도서/산간 지역으로 배송되는
제품의 대한 일반지역으로 수령지 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플의 대부분의 일반배송 상품은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특정일 지정 배송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화훼상품은 주문시 배송희망일을 알려주시면(배송요청사항에
입력),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만,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지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지별로 나누어서 별도로 각각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다만, 묶음배송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동일
판매자의 상품이어야 합니다.
2. 상품을 받으실 배송지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자가
묶음배송이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구매전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이후의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묶음배송을 요청하시거나,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플에 등록된 상품중 창작자에 의해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된 제품은 대량생산되는 일반 공산품보다
제작기간이 더 걸리는 점을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주문후 제작 상품이 대다수이며 제작 기간은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대략적인
배송시간은 제품상세 페이지의 안내문을 참조하시고 필요시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