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휴대폰 결재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인증번호 불일치, 결재 금액 초과, 통신 상태 및 기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고, 그래도 되지 않을 경우는 다른 결재수단을 선택해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한번 결제한 신용카드 결제내역(카드사명, 할부개월수)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일 부득이하게 카드사명이나 할부개월수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해당 상품를 취소한 후 다른 상품으로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사람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정확한 상품대금을 입금하신 후 명의자를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부분의 포플 판매자는 대량생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구매 이외의 목적(: 기업체의 판촉용 대량구매 등)이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시기 이전에 먼저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포플에서는 아래와 같은 주문 단계별로 변경여부가 결정됩니다.

    1.
    주문접수, 결재완료, 주문통보 까지의 과정 : 시스템 상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2.
    상품준비중 : 고객센터에 전화(02-3443-2850), 또는 이메일
    (cs@popl.co.kr)로 요청

    3.
    출고완료 : 취소불가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상품 출고 전 변경 가능할 수 있사오니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원하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