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포플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일반적인 핸드메이드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의 특성상 재고상품을 준비해 놓지 않고 주문이 접수되면 바로 제작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부득이 취소하셔야 할 경우는 먼저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 이후 주문취소는 판매자가 지정한 배송비 부담정책( : 반품비 고객부담 등)에 따르며, 특별한 사유없이 반복적으로 구매취소를 하는 경우에는 포플회원 자격유지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히 취소신청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여러가지 상품을 묶음으로 결제하셨더라도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동일 판매자의 묶음배송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 주문취소 시 추가 배송비를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
    : 일부 상품을 주문 취소 하였을 때, 남아 있는 상품이 배송비무료 혜택의 제품이 아닌 경우,
    )
    추가배송비 결재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시 주문완료후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경우 고객님의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 후 7일 이전에 확인메일과 SMS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재하시면 시스템상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이 일치되는 시간을 약 2~3시간 필요로 합니다.
    이때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의가 다를 경우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더 소요될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글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