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일반적인 핸드메이드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의 특성상 재고상품을 준비해 놓지 않고 주문이 접수되면 바로 제작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부득이 취소하셔야 할 경우는 먼저 포플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완료 이후 주문취소는 판매자가 지정한 배송비 부담정책(예 : 반품비 고객부담 등)에 따르며,
특별한 사유없이 반복적으로 구매취소를 하는 경우에는 포플회원 자격유지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히 취소신청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묶음으로 결제하셨더라도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동일 판매자의 묶음배송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 주문취소 시 추가 배송비를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예: 일부 상품을 주문 취소 하였을 때, 남아 있는 상품이 배송비무료 혜택의 제품이 아닌 경우, 등)
추가배송비 결재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시 주문완료후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경우 고객님의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 후 7일 이전에 확인메일과 SMS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재하시면 시스템상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이 일치되는 시간을 약 2~3시간
필요로 합니다.
이때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의가 다를 경우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더 소요될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02-3443-2850)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cs@popl.co.kr)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글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