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환불정보가 입력되어 있지 않거나, 환불정보가 부정확할 시에는 고객센터 확인 후 회원님의 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

  • 핸드폰 결제 승인취소는 이동사 정책으로 결제 당월 1~31일까지 한해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제월이 지나 취소 할 경우 적립금이나 현금 환불로 가능하십니다
    .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결제 당월이시더라도 부분취소를 원하실경우 적립금, 현금 환불 가능하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현금 환불시 수수료 3.5% 차감 후 처리가 가능함을 참고 바랍니다.)

  • 무통장, 실시간이체,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경우에 한하여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적립금으로 대체하여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적립금으로 대체하여 환불받을 수 있으며 전체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카드 부분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하신 카드의 부분취소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환불의 경우, 결제대행사 엘지유플러스를 통해 처리되며, 취소확인 이메일을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 수신 후 신용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접수 후 카드사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해당 카드사로 정보전송 시간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예정으로 이후 해당 카드사로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재취소에 따른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서 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거래의 경우 24시간 이내 지정하신 계좌로 환불되며 카드 결제의 경우 각 카드사에서 전표 취소승인을 해야 하므로 해당 카드사의 취소 및 환불처리 정책에 따릅니다
    .
    (
    , 체크카드의 경우 계좌환불까지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

* 원하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1:1 문의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